4월12일 주니치 한신 NP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09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투타의 조화로 5연승 가도를 달린 주니치 드래곤즈는 야나기 유야(1승 0.75) 카드로 6연승에 도전한다. 5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7이닝 5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야나기는 에이스가 무엇인지를 확실하게 증명한 바 있다. 게다가 홈에서 강한 투수인데 작년 한신 상대로 초반 3연패를 당한걸 이번에야말로 갚아줄수 있는 찬스일 것이다. 수요일 경기에서 코조노 켄타를 완파하면서 6점을 올린 주니치의 타선은 찬스때마다 집중타가 터져주면서 경기를 쉽게 풀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작년의 주니치와 가장 다른 모습이 바로 이런 집중력일듯. 3.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아마도 현재 12개 구단 최강일 것이다.
타선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한신 타이거즈는 아오야기 코요(1패 4.09)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5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아오야기는 시즌 개막 대쉬에 실패한듯한 모습이 계속 나오고 있는 중이다. 작년 주니치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부진했다는 점은 이번 경기 역시 최대치가 QS일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와도 같다. 전날 경기에서 오오세라의 투구에 막히면서 4안타 완봉패를 당한 한신의 타선은 타격의 기세가 작년과 크게 차이가 나는 중이다. 코시엔에서의 부진은 판테린 돔의 부진으로 이어질수 있는 부분. 마지막 1이닝을 막아내지 못한 카일 켈러는 역시 동점때 등판이 문제다.
한신의 경기력이 대단히 수상하다. 작년 우승팀의 위용이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 특히 리그 최악의 팀타율과 득점권 타율이 문제다. 현재의 타격으로는 금년 기세가 오른 야나기 공략이 쉽지 않을듯. 반면 아오야기는 여전히 시작이 좋지 않고 판테린 돔에서의 투구도 좋지 않았다. 선발에서 앞선 주니치 드래곤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1 주니치 승리
핸디 : 주니치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