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1일 히로시마 요미우리 NP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81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투타의 조화로 3연승에 성공한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오오세라 다이치(2.19)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1일 한신 원정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뒤 휴식을 받았던 오오세라는 휴식을 받으면 투구 내용이 좋아지는 타입의 투수이기도 하다. 작년 요미우리 상대로 꾸준히 6이닝 2실점 이내급의 투구를 해낸 투수고 낮 경기에 강하다는 점도 기대를 걸게 하는 요소다. 전날 경기에서 요미우리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우구사 코우키의 솔로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히로시마의 타선은 역시 홈에서 강한 특징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중심 타선이 제 몫을 해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이 될수 있다. 모리시타 이후 2.2이닝을 완벽히 막아낸 불펜은 호리에 아츠야의 원포인트 정착이 성공하고 있다.
선발의 난조가 3연패로 이어진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타카하시 레이(2승 0.47)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7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타카하시는 요미우리 이적 이후 놀라운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변수가 있다면 이번 경기가 이적 후 첫 원정 경기라는 점이다. 전날 경기에서 모리시타 마사토 상대로 무려 12개의 안타를 때려내고도 단 2점에 그친 야쿠르트의 타선은 득점권 집중력 문제가 심각할 정도. 특히 쫓아가야 할 찬스에서 계속 범타가 나온건 현재 요미우리의 한계일지도 모른다. 4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확실한 보직을 정해줘야 할 것이다.
히로시마가 홈에서 힘을 내고 있는 반면 요미우리는 6경기 연속 2득점 이하의 부진이 이어지고 말았다. 그나마 타카하시 레이가 등판한다면 나름 승부를 걸어볼 여지가 있지만 오오세라 역시 요미우리 상대로 강점이 있는 투수다. 결국 후반 대결로 갈수 밖에 없지만 요미우리의 부진한 타격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타격에서 앞선 히로시마 토요 카프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3:2 히로시마 승리
승1패 : 1
핸디 : 히로시마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바람개비님의 댓글
- 바람개비
- 작성일
갸켜님의 댓글
- 갸켜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