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넷플릭스가 오징어게임2 미친듯이 홍보하는 이유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3 조회
- 목록
본문
올해 공개한 넷플릭스 최대 제작비(1회당) 쏟은
삼체 시즌1 성적 좋은편이었지만 시즌2 제작
엎어버리려 했을 정도로 가성비 최악이었음
그나마 삼체 시즌1이 럭키인게 삼체 저작권 관련
독살사건 논란 되면서 간접 바이럴 효과 봄
삼체 시즌2 제작확정이지만 수익이 불확실한 상태
2153억 갈아넣은 삼체 대비
200억 짜리 오징어게임 가성비 개꿀
오징어게임 시즌1도 초럭키인게 코로나 겹쳐서
실직자+재택근무자 폭증해서 수혜 어마어마하게 봄
현재 오징어게임 시즌2 1000억 갈아넣은 상태임
현재 넷플릭스가 오징어게임2 미친듯이 홍보하는 이유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