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7일 세리에A 2경기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36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AS 로마
인테르에 패하긴 했지만 프로시노네 원정을 승리하며 리그 순위를 6위까지 끌어올렸습니다. 또, 주중 홈경기에서는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페예노르트에 승리하고 유로파 16강으로 진출했습니다. 히메네스에게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펠레그리니의 동점골이 나왔고 스빌라르 키퍼가 승부차기를 지배했습니다.
◈토리노 FC
주중 홈경기에서 라치오에 패했습니다. 무패를 이어가며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상황이었는데 라치오의 두터운 수비벽을 넘지 못했습니다. 사나브리아가 자파타의 투톱 파트너로 나섰는데 레체전같은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했고 블라시치가 2차례의 좋은 기회를 날리고 말았습니다.
◈코멘트
로마의 승리를 봅니다. 페예노르트전 혈투가 있긴 했지만 그 경기 이후 휴식할 시간이 있었기에 여파가 크지 않고 이 경기는 홈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크리스탄테와 펠레그리니의 중원 장악 속에 점차 경기 주도권을 가져갈 것이고 루카쿠와 디발라가 해결할 로마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AS 로마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ACF 피오렌티나
지난 라운드에서 엠폴리 상대로 승점 1점 추가에 그쳤습니다. 후반기 들어 팀의 주포 역할을 하는 벨트란이 다시 골맛을 봤지만 벨로티와 곤잘레스등 다른 공격수들에게서 골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로 인해, 4위권에서 8위까지 추락했기에 순위 상승을 위해 이번 라운드 승리가 간절합니다. 만드라고라와 던컨등 중앙 미드필더들이 최전방과 간격을 좁히며 공격적으로 골을 노릴 것입니다.
◈SS 라치오
귀엥두지와 카탈디등 중앙 미드필더진의 연속골이 터지며 토리노에 승리했습니다. 원정이었고 상대가 길게 무패를 달리는 팀이었기에 고전이 예상됐는데 승점 3점을 따냈습니다. 그러나, 로마뇰리의 센터백 파트너로 최근 잘해주던 지라가 퇴장을 당하며 이번 원정에 나설 수 없습니다. 니콜로 카살레가 선발 수비수로 나서 로마뇰리를 지원해야 합니다.
◈코멘트
접전을 봅니다. 라치오가 원정 연전의 타이트한 일정 속에 수비 위주로 무리하지 않는 운영을 할 것입니다. 카탈지와 알베르토등 볼란치진이 수비적으로 나설 원정팀 상대로 피오렌티나가 경기 주도권을 잡을 수도 있겠지만 벨로티와 소틸등 공격진의 기복이 있기에 승점 1점 추가에 만족해야할 경기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SS 라치오 승
[[U/O]] : 2.5 언더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